너에게 노랠 보낸다

신치림 - 굿나잇 (노래 : 윤종신) 오늘 까지만...

구콰차 2013. 2. 8. 03:59

 

 

 

굿나잇

 

신치림 | 1집 Episode 01 旅行

 

굿나잇 마지막 밤 내일은 깨우지마
나 푹 좀 자려고 내일은 나 오래잘게 굿나잇
굿나잇 첫번째 밤 우리 처음 만난 날
한 숨 못 잔 그날 밤 밀린 잠을 이제 잘게 굿나잇

 

취해버린 천정은 나의 이불 포근하게 덮어주네
내 얼굴까지 눈물 닦으라고 오오
니가 있는 액자는 나의 베게 나의 뺨이
한없이 머물고 있는 이밤은 마지막 밤

 

굿나잇 내 사랑아 바로 오늘까지만
바로 이 밤 까지만 내 사랑 나는 내일부터 할게 우리의 굿바이

 

취해버린 전등은 나의 추억 꺼져가네 밝았던
그때 모습이 창 틈 새어 나가고 오오
무심해진 침대는 떠나는 배 정처없이
어디로든 가야해서 눈감고 노를 젓네

 

굿나잇 내 사랑아 바로 오늘까지만
바로 이 밤 까지만 내 사랑 나는 내일부터 할게 우리의 굿바이

 

---

 

유투브에서 월간 윤종신을 하나하나 찾아 듣다가 다시 발견한 신치림 - 굿나잇

신치림 한참 듣고 다녔는데도 기억나지 않았던거 보면, 그때 귓등으로나 들었나보다..

그런 노래가 이젠 들린다. 그런 노래들이 늘었다. 

 

---

 

딱 오늘 까지만.